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트맨입니다.
태풍 다나스가 점점 북상하고 있는데요, 정말 기가막히게도 대충 두달 전부터 가족여행 일정을 맞추다가 결국에는 어제 부터해서 제주도 가족여행을 픽스하고 어제 제주에 도착을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이제 바로 태풍 다나스를 맞이하네요.

하하.. 증말 대단합니다.

거두절미하고 오늘은 어제 의지로 갔던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갈치조림 맛나식당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치정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맵] 맛나식당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41 (성산읍 고성리)

http://kko.to/yk2Xy9r0p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인 만큼 성산일출봉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저는 제주도에 9시 정도에 도착을해서 렌트카 빌리고 이것 저것 하다보니 10시쯤 제주 공항에서 출발하니 한.. 1시간 4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비도 많이 오고 도로 상황도 좋지 않아서 굉장히 서행을 하면서 갔습니다.

여튼 이제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갈치조림 맛나식당에서 맛있는 갈치조림을 먹을 기대를 가득 안고 들어갔는데.. 웨이팅이....... 두둥...

1시간.. 1시간 !!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 저희는 대가족이 갔기 때문에.. 기다릴 장소가 마땅치 않아서 걱정을 하고 있는 순간 바로 뒤에 카페가 하나 있었습니다. 비가 오고 정신이 없어서 카페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납니다.

1시간 띵가띵가 보내다가 이제 드디어 입성.. 사진을 많이 못 찍었지만..

메뉴는 아주 간단합니다.
갈치조림, 고등어 조림
그리고 밥, 음료,술

맛집 냄새가 폴폴 납니다.

저희는 이미 웨이팅할 때 주문을 넣어놔서 음식이 빨리 나왔습니다.

고운 빛깔의 갈치조림..

양념이 잘 벤 무와 갈치를 듬뿍 가져왔습니다.

한입먹어보았습니다. ... 읭
넣자마자 없어져버리는?

너무 부드럽네요.

근데 갈치는 아무래도 가시가 많다보니 배고프시다고해서 급하게 드시다가 목에 가시가 걸릴 수 있으니 천천히 조심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밑반찬은 그냥 소소하게 나옵니다. 

흰 쌀밥에 얹어서 한 입 !

갈치조림도 맛있었지만 저는 사실 이 고등어 조림을 더 맛나게 먹었습니다. 살코기가 아주 듬뿍 있어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기다리긴 정말 엄청나게 기다린 것 같은데 너무 배가 고파서 한 .. 20분 만에 순삭했던 것 같네요.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갈치조림 고등어 조림 맛나식당 추천합니다. 가성비 좋은 맛집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