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트맨입니다.
이제 이번주부터 본격적인 휴가시즌이 시작된 것 같은데요. 날씨가 너무 우중충해서 어디가기 망설여지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휴가 때 꼭 어디를 놀라가란 법은 없죠~ 집에서 잘 쉬는 것도 휴가를 잘 보내는 방법 중 하나죠.


툰코 toonkor 웹툰 무료웹툰 사이트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에 'toonkor 웹툰' 라고 검색해보았습니다. 


네이버웹툰, 다음웹툰, 카카오웹툰, 레진코믹스, 짬툰, 투믹스, 탑툰, 만화책 미리보기 및 다시보기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들어가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광고베너가 가득하네요. 그리고 밑으로 좀 내리다 보면 각종 웹툰들이 나열되어있습니다.

월요웹툰 윈드브레이커 다시보기도 보이네요. 

요일별 인기 웹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요일 인기웹툰에는 헬퍼2 킬베로스 도 보이네요. 


목요일은 나 혼자만 레벨업 !

금요일은
외모지상주의
갓 오브 하이스쿨 !

토요일은 호랑이형님

일요일은 동네 누나 ? ㅋㅋ

그리고 단행본도 즐길 수 있습니다 !

열혈강호, 원피스, 원펀맨, 킹덤, 진격의 거의, 하이큐 !!!

ㅎㅎ

정말 많은 종류의 만화를 즐길 수 있으니 잘 알아두시고 자주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툰코 toonkor 웹툰 무료웹툰 사이트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함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