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트맨입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미..친 것 같습니다.
도저히 에어컨없이는 살 수 없는 날씨네요. 7월초까지만해도 이번여름 별로 안덥네...라고 방심했는데 뒷통수 맞은 기분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싹 모아 02 모든 사이트 주소찾기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글에 '싹 모아 02' 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여러가지 사이트가 나옵니다. 근데 상위단에 나오는 페이지는 모두 같은 주소를 가지고 있네요. 아무 주소나 들어가보겠습니다.

싹 모아 02 사이트에 접속하니
웹툰, 다시보기, 토렌트, 밤문호ㅑ 등의 카테고리로 사이트를 모아놨네요. 먼저 웹툰부터 살펴볼까요 ?

늑대닷컴
호두코믹스
카피툰
모아따
툰코리아
W툰

툰사랑
마나모아
애니24
..

낮토끼
버즈툰
..

마이툰
각티슈
등 정말 다양한 웹툰 사이트가 있네요..

하루에 1~2천명 정도 방문하네요.

이번엔 다시보기 사이트를 살펴보겠습니다. 

마루티비
ikorean tv
링크티비
링크바다
다나와티비
영화조아

리플티비
링크티비
..
웹툰 사이트 보다는 적지만 그래도 역시 많은 양의 다시보기 사이트 입니다.

마지막으로 토렌트 모음 사이트를 살펴보겠습니다. 

e토렌트
토렌트유
토렌트짐
토렌트하자
토렌트맵
비토렌트
등 토렌트도 정말 다양한 사이트가 있네요.

정말 유용한 사이트를 모아둔 사이트 싹 모아 02 주소찾기 사이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