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트맨입니다.오늘은 최근 삼성에서 힘을 많이 주고 출시한 폴더블폰 시리즈중 갤럭시 Z플립3 케이스 베스트 10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T 기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제품 그 자체를 좋아하는건 물론이고 그 제품의 케이스 또한 관심을 많이 가지실텐데요 갤럭시  Z플립3 는 아무래도 접히는 핸드폰이다보니까 기존 일반 핸드폰이랑은 케이스도 다르고 많이 생소하실 ㅅ ㅜ있을 것 같아서 가장 관심있어하는 케이스 순위별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삼성 갤럭시 Z플립3 의 베스트 3은 무엇일까요? 

모든 핸드폰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삼성 갤럭시 Z플립3 케이스 또한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립니다. 케이스에는 색상, 재질, 기능, 가격 등 여러가지 요소가 있기 때문이죠. 

스타일을 위해 얇고 가벼운 케이스를 선호하시는 분, 안전성을 중시한다면 두껍고 투박한 스타일의 케이스를 선호하시는 분 다양한 선택폭이 있는데요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모란카노 임팩트 제로 범퍼 케이스

  • 색상 : 블랙 / 화이트 
  • 소재 : TPU (열가소성 우레탄), PC (폴리 카보네이트)

모란카노 임팩트 제로 범퍼 케이스

모란카노 임팩트 제로 범퍼 케이스는 우선 모서리의 강력한 범퍼가 충격을 분산시켜서 아무리 떨어트려도 파손 걱정이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프레임은 충격 흡수에 탁월한 TPU 소재와 뒷면은 단단한 PC 소재의 이중구조로 되어있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메라 보다 보호커버가 좀 더 높게 제작되어 카메라의 기스나 손상을 방지해줍니다.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원활한 무선 충전이 가능하니 아주 편리하겠네요. 

 

2. 케이맥스 갤럭시 Z플립3 가죽 케이스

  • 색상 : 그린 / 바이올렛 / 브론즈골드 / 블랙 
  • 소재 : 천연소가죽

케이맥스 갤럭시 Z플립3 가죽 케이스

 

케이맥스 갤럭시 Z플립3 케이스는 천연 소가죽 케이스로 새 제품을 받아보시면 생각보다 뻣뻣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가죽 특성상 사용할수록 가죽이 부드러워지고 자리를 잡아 그립감이 좋아지는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한손에 착 감기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었고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내부 논슬립 패드 설계로 접었다 여는 반동에도 케이스가 움직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3. 베루스 거치대 하드 범퍼 힌지 커버 휴대폰 케이스 퀵스탠드 액티브

  • 색상 : 스페이스블랙 / 스페이스화이트 / 스페이스그린 / 메탈릭블랙 
  • 소재 : 폴리카보네이트 +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베루스 거치대 하드 범퍼 힌지 커버 휴대폰 케이스 퀵스탠드 액티브

베루스 거치대 하드 범퍼 힌지 커버 휴대폰 케이스는 가벼운 무게와 편리한 그립감으로 휴대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열고 닫을 때 부드러운 움직임과 심플한 패턴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단한 PC 와 부드러운 TPU 소재로 구성되어 있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핸드폰을 안전하게 보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삼성 갤럭시 Z플립3 케이스를 구매하는 방법 

갤럭시 Z플립3 케이스를 구매하실 때 우선순위를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구매하는 케이스가 달라지실겁니다. 핸드폰을 오래 사용하시고 싶다면 낙하나 긁힘으로 인한 충격을 최대한으로 줄일 수 있는 케이스를 선택하여야겠죠? 그게 아니라 스타일 및 디자인이 우선 시 된다면 색상 및 소재가 아름다운 케이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결국 본인이 어느 곳에 우선순위를 두냐가 관건이 되겠는데요, 잘 고심하셔서 멋진 케이스 구매하여 갤럭시 Z플립3 멋지게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