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해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베트맨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최근들어 취업준비하느라고 바빠서 블로그 포스팅에 소홀하게되었네요. 


이제 벌써 올해도 끝나가는데요. 12월달이 되면 생각나는 날이 하나 있죠? 바로 크리스마스입니다. 오늘은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쥬얼리


여자들은 작고 비싼걸 좋아하는데요 그걸 충족할 수 있는게 바로 쥬얼리입니다. 여러 쥬얼리업체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프로모션도 많이하고 다양한 상품도많이 나오기 때문에 여자친구 선물로는 아주 제격이죠. 제이에스티나, 판도라, 스왈로브스키, 스톤헨지 등의 인기 브랜드들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롱패딩


올 여름에 무척 더웠던거 기억하시나요. 그렇다는거는 올 겨울도 엄청 춥겠다는 뜻이겠죠? 그러면 실용성 있게 여자친구한테 롱패딩 선물하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롱패딩은 몸 전체를 덮을 수 있어 실용성이 아주 뛰어난 옷입니다. 


겨울 부츠


겨울이면 여자들은 추위를 많이 타기 때문에 운동화로는 대체가 안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겨울용 부츠를 선물하는건 어떨까요? 겨울 부츠를 신고 다니면 눈, 비가 와도 걱정없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습니다.


공연, 콘서트


연말 연초가 되면 항상 많은 공연이나 콘서트가 열립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여자친구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주는 것도 아주 특별한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향수


여자들은 향수를 정말 좋아합니다. 장소, 옷 스타일, 그리고 계절 별로도 향수를 다르게 써서 겨울 크리스마스에 맞는 향수를 선물해준다면 여자친구에게 센스만점! 소리를 들을 수 있겠죠?


지금까지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더 다양한 선물들이 있겠지만 여자분들이 가장 좋아할 만할 것들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로맨틱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