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정연 서장훈 이혼 및 오정연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베트맨입니다. 

오늘 1월 30일 수요일 [라디오 스타] 출연진이 

오정연, 화사, 효린, 루나가 출연하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오정연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오정연 아나운서는 1983년 1월 18일생으로 올해 36살입니다. 

과천고,서울대 체육교육학 학사, 서강대 언록대학원 연극 전공을 거쳐 아나운서가 되었는데요.


오정연은 예전에 아르바이트 시절 손님이 먹고 남은 주스를 많이 마셔 살이 쪄서 고민하고 있을 때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특별한 다이어트를 하게 됩니다.





바로 아보카도 주스 레시피입니다. 아보카도 주스는 식욕이 막 생길 때 쯤 한 잔 마시면 포만감이 많이 생겨서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아보카도 주스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아보카도를 자르고 씨를 제거한 후 바나나 반개, 우유를 적당히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이렇게 다이어트도 하고 아나운서로 한창 잘 나가고 있을 때 오정연 아나운서는 서장훈과 결혼을 하게 됩니다. 

2008년도 KBS1 '비바 점프볼'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진행자와 게스트로 처음 만난 후에 서로 인연을 가진 후 그 다음해인 2009년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불과 2년뒤 2011년에 증권가 찌라시를 통해 서장훈 오정연 불화설이 유포된 다음해인 2012년에 바로 이혼을 하게 되는데요. 이 소식을 들었을 때 참 안타까웠습니다. 





그래도 지금은 서로 각자의 길에서 열심히 살아나가는 모습이 정말 보기좋습니다. 



오늘은 오정연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관적인 의견이 들어가있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정연 아나운서,오정연,서장훈 오정연,오정연의 3시와 5시 사이,오정연다이어트,오정연 살,오정연 나이,오정연 비키니,오정연 서장훈,오정연 아나운서 몸매,오정연 알바,오정연 다이어트,오정연 인스타그램,오정연 근황,오정연 아나운서 학력,오정연 다이어트 식단,오정연 과일가게,오정연 사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