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트맨입니다.
이제 슬슬 무더위가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저번 주말은 정말 더웠던 것 같아요. 다들 휴가계획은 잘 짜셨나요 ? 저는 미리 예약을 안해놔서 지금 이제 예약하려니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나서 어딜 못가겠어요.. ㅋㅋㅋ 그냥 방콕이나 할까 고민중입니다. 방콕을 한다면 역시 밀렸던 드라마 예능 보는게 최고죠.

그래서 제가 오늘은 좋은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미드 다시보기 영화 다시보기 예능 다시보기 뭉쳐야찬다 다시보기 사이트 "오티비 티비" 를 알려드릴게요.

우선 구글 검색창에 ' otg 티비' 라고 검색해보았습니다.


드라마, 예능, 영화, 애니, 미드, TV방송 무료로 다시보기 OTGTV 오티지티비
해당 웹사이트로 이동해봅니다.


맨 상단에 있는 웹사이트를 들어가줍니다. 

메인화면 입니다.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영화 뿐만 아니라 미드 중드 일드 도 있네요. 천천히 살펴보겠습니다.

드라마 카테고리에 들어와보았습니다. 


아스달 연대기 12회,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63회, 64회, 검법남녀 시즌2 21회,22회 등 요새 핫한 한국 드라마 다시보기 를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예능 다시보기 카테고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421회, 더 짠내투어 82회, 동상이몽2 102회

그리고 요새 정말 제일 재밌게 보고있는 뭉쳐야 찬다 4회 여기서 볼 수 있네요 !



이번엔 영화 다시보기 입니다. 사바하, 아홉살인생, 미쓰백 등 재밌는 영화가 많이 있습니다.

미드 다시보기 는 기묘한 이야기 시즌3 1화~8화까지 있고 워킹 데드 시즌3 등등 요새 핫한 미드가 많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일드도 볼 수 있습니다.

썸며 뉴드 라는 드라마가 있네요.

갑작스럽지만, 내일 결혼합니다. 라는 드라마도 보이구요. 일드는 잘 몰라서 패스..

마지막으로 중드 다시보기 도 가능합니다.

사마의 미완의 책사 중드 다시보기 할 수 있고

방송 종료된 드라마 중에서는 보보경심2 다시보기 도 가능합니다. 


중드 미미소흔경성 다시보기
도 가능하구요.

오늘은 미드 다시보기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오티지티비 otgtv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중드 일드 영화 예능 드라마 각종 컨텐츠가 다양하게 있으니 유용하게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