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트맨입니다.
상반기가 종료되고 하반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월초라 다들 바쁘시죠 ? 저도 출장다녀오랴 서류 만들랴 바쁘게 지내고있습니다. 이제 슬슬 더워지고 있으니 몸 건강에 유의 바랍니다.

직장생활을 하거나 학생들 주부 어린아이들 남녀노소 요즘 모두 스마트폰을 통해 정보를 얻고 다양한 활동을 하는데요, 그 중에 빠질 수 없는 카테고리 '게임' 입니다.

저도 가끔 시간이 날때면 조금씩 게임을 하는데요 요즘 재밌는 게임이 뭐지? 라는 생각에 여기저기 서핑을 하다가 아주 유용한 사이트 하나를 찾았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통합 모바일 게임순위를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바로 게볼루션 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글에 게볼루션 이라고 검색해보았습니다.


게볼루션 을 검색하니 '킹덤오브히어로즈, 새 천하를 열다' 모바일 게임 설치 광고가 나옵니다. 그 바로아래에 보면 게볼루션 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들어가봅시다. 

음 사이트를 일단 접속하자 마자 좀 실망스러운점은 모바일 버전이 제공되지 않는점입니다.

요즘시대에 웹사이트를 데스크탑용으로만 만든다는건 좀.. 시대에 뒤쳐지지않았나 생각합니다.

게임스코어, 인기게임차트 


그리고 오늘의 게임순위, 나라별 앱스토어 매출순위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요즘 게임트렌드를 한 번에 알아보려면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겠어요.

게임 순위 차트를 살펴보았습니다.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다양한 스토어별, 나라별로 순위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마 크롤링을 통해 실시간 업데이트를 하는 것 같은데 짜임새 있게 잘 구성한 느낌입니다.

요즘 구글플레이 한국 순위는
1위 aquapark.io
2위 BTS WORLD
3위 Fun race

입니다. 아는 게임이 하나도 없군요... ㅋㅋ 게임 시장은 정말 빠르게 변하기 때문에 트렌드를 따라가기가 힘듭니다.

ㅇㅣ 사이트는 게임 순위 뿐만 아니아 앱 순위도 알려주네요. 앱순위는
1위 맥도날드
2위 기업은행 어플
3위 다이소 멤버쉽

입니다.

앞으로 게임, 앱 순위를 알아보고 싶다면 게볼루션을 이용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