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트맨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것 같네요. 요새 회사 업무 과부하로 인해 포스팅을 잘 못했네요 ... 하루에 한개씩은 하기로 맘 먹고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였는데 쉽지가 않네요.

오늘은 마징가티비 해외스포츠 실시간 생중계 사이트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구글에 '마징가티비'라고 검색해보았습니다.

마징가티비 는 실시간 무료 스포츠 중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들어가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가 뭔가 복잡해보입니다. 하나하나 차근차근 보겠습니다. 

우선 카테고리는 이런식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홈 화면 상단에 실시간 스포츠 중계 보러가기가 있네요.

제가 접속한 시간대는 스포츠 중계 시간대가 아니어서 볼 수 없었지만 스포츠경기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시간대를 알아두셨다가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