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트맨입니다. 요즘 회사업무가 많이 바빠져서 블로그 글 쓸 여력이 없었네요. 꾸준히 써야하는데 ㅜㅜ 여러분들은 그 동안 잘 지내고 계셨나요?

요즘 날씨가 선선하니 아주 시원해져서 출퇴근길이 그나마 예전보다 좋아졌습니다. 금방 가을이 올 것만 같아요. 이제 다음달이면 9월이어서 추석 시즌이 다가오는데요. 그때까지 몸매관리 잘 하시고 추석때 맛난거 많이 먹어야죠 ..

오늘은 funbe 펀비 무료웹툰 다시보기 사이트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먼저 구글에 funbe 라고 검색해보았습니다. 

맨 상단에 펀비 웹사이트가 뜹니다.
펀피 funbe는 네이버웹툰 다음웹툰 카카오웹툰 레진코믹스 짬툰 투믹스 탑툰 만화책 미리보기 및 다시보기를 제공한다고 설명이 되어있네요. 들어가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funbe16 이네요. 다음은 17,18,19로 가겠죠?

메인화면은 여러가지 광고베너가 눈에 띄네요. 

하단에는 요일별로 인기 웹툰을 볼 수 있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다시보기
요신기 다시보기
외모지상주의 다시보기

일진녀 길들이기 다시보기
갓 오브 하이스쿨 다시보기

여러가지 웹툰들이 모여있습니다.
외모지상주의 다시보기를 해볼까요?

작가와 짧막하게 스토리 줄거리가 써져있네요.
외모지상주의 251화 미리보기를 할 수 있네요. 

저는 외모지상주의 244화 부터 안봐서 저기부터 정주행을 해야겠어요 ㅎㅎ

펀비 funbe 무료웹툰 다시보기 사이트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