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피툰 웹툰 무료웹툰 사이트

안녕하세요. 베트맨입니다. 이제 내일부터는 설 연휴가 시작되네요. 다들 설 연휴에 고향에 내려가시나요? 저는 서울이라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지만 주변 지인분들은 지방분들이 꽤 있으셔서 KTX, 자차 등 여러가지 이동수단으로 내려가신다고 하더라고요,, 다들 즐거운 설 연휴들 보내시길 바라고요.

설연휴에 가족들끼리 모이면 사실 딱히 할게 없습니다. 그럴 때 이용하실 수 있는 네이버 웹툰 사이트를 하나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바로 카피츄 입니다. 네이버 카피툰 웹툰 접속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구글에 카피툰 58 라고 검색을 합니다.




상단에 웹툰 카피툰 이라고 나오네요, 카피툰은 네이버 웹툰, 다음 웹툰, 카카오 웹툰, 레진코믹스, 짬툰, 투믹스 탑툰 만화책 미리보기 다시보기를 제공한다는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들어가보았습니다. 들어가니 아주 많은 광고가 있네요.. 좀 내려보겠습니다.




내려보니 요일별, 장르별, 완결 등을 볼 수 있습니다.



Top100 카테고리로 오니 네이버 외모지상주의도 보입니다.



더보기



갓오브 하이스쿨, 신의탑, 고수, 헬퍼 유명한 웹툰들이 많이 있습니다. 



요새 뜨는 기안84님의 작품 복학왕을 검색해보았습니다.





네이버 웹툰 복학왕의 여러 편이 연재되어있네요.

원하시는 대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