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트맨입니다.
이제 10월달도 막바지로 흘러가고있습니다. 다들 4/4분기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요새 출장이 잦아져서 국내에 있을 시간이 많이 없네요. 꾸준히 포스팅 하기로 다짐만하고 .. 지키기가 정말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오늘은 링크 모야 무료웹툰 무료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글에 '링크 모야' 라고 검색해봅니다.

링크 모야 는 무료웹툰, 먹튀검증, 토렌트, 영화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라고 되어있네요. 들어가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링크 모야 의 메인화면입니다.

영화 드라마, 공지사항 등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만명 이상 방문하는 활성화된 사이트인걸 볼 수 있습니다. 

웹툰 사이트 모아둔 페이지에 이동하였습니다.

정말 다양한 웹툰 사이트가 있네요.
호호툰, 뉴토끼, 호두코믹스 등등
마음에 드는 사이트를 골라 들어가서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먹튀검증 사이트 입니다.
꽁티비, 디디티비, 토잘알TV, 셀프티비 등이 있습니다.

비토렌트, 토렌트킴, 토렌트 앙 등 여러 토렌트 사이트도 볼 수 있구요.. 

영화 드라마를 이용할 수 있는
링크티비, 다프리, 고래티비, 마이비누티비 등 여러 사이트가 있습니다.
 

다음은 커뮤니티인데요. 주소가 변경되면 회원들끼리 알려주는 주소 제보 카테고리도 있네요.

이상으로 링크 모야 사이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