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배트맨 입니다.
6월 마지막주 금요일입니다. 다들 상반기 잘 마무리 하셨나요. 이제 다음주부터는 7월이 시작됩니다. 시간 정말 빠르네요. 다음주부터는 장마철이라고 하니 장마대비 잘하세요!

그래서 장마철에 방콕하면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오빤 모바일 대왕 티비 무료보기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 이름이 아주 특이하네요. 구글에 '오빤 모바일 대왕' 을 검색해보았습니다.


상단에 오빤 모바일 대왕 이 아니라 오빤 모바일 대마왕 사이트가 보입니다.

접속해보겠습니다.

접속하여 보이는 화면은 아주 심플합니다. TV 영화를 검색할 수 있는 창이 있고 아래에는 컨텐츠들이 쭉 나열되어있습니다.

최근들어 재밌게 보고 있는 아스달 연대기 다시보기 를 하고 싶어서 아스달 연대기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아스달 연대기 8회를 한번 볼까요 ?

여러가지 광고글들이 많아서 뭘 눌러야할지 고민 되지만 그 중 Link를 눌러 보겠습니다.


Link를 눌러 이동하니 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페이지로 왔습니다.

버거킹 광고가 나오네요 .. 먹고싶다 ㅋㅋㅋ
한번 재생해보겠습니다. 

오.. 생각보다 빠르고 화질도 Not bad네요. 앞으로 출퇴근길에 자주 이용하면 좋겠어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 예능도 이용할 수 있으니 보고싶은 컨텐츠를 검색하셔서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오빤 모바일 대왕 티비 무료보기 사이트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재밌는 컨텐츠를 즐기시고 싶다면 제가 위에 써놓은대로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