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트맨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벌써 6월달도 마지막주를 향하고 있습니다. 이제 다음달이면 휴가철인데요 휴가계획은 하고 계신가요 ? 휴가때 어디 놀러가는 것도 좋지만 집에서 에어컨틀고 수박먹으면서 그 동안 밀렸던 드라마 예능 영화 보는 것도 소확행이죠 !

그래서 제가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무료티비다시보기 0082tv 코리아영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자 입니다.

먼저 구글창에 0082tv를 검색해보았습니다.

0082tv를 검색하니 최상단에 코리아영화 라는 웹사이트가 나옵니다. 들어가서 살펴보겠습니다.



들어가보니 쇼핑, 드라마, 음악, 시사, 영화 다양한 카테고리가 보입니다. 저는 예능은 자주 챙겨보는 편이라 이 사이트 예능 카테고리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예능말고 영화 카테고리에 들어와보았습니다.
PMC:더벙커
언니
스윙키즈
미쓰백
등 재밌는 영화가 많이 있었어요. 

드라마 카테고리에 들어오니
수상한 장모, 구해줘2,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단 하나의 사랑 등의 드라마도 보이고요.

이번엔 마지막으로 쇼핑 카테고리에 와보았습니다. 화장품, 참깨의 상품이 중국돈과 한국돈으로 표기가 되어있네요.

0082tv 코리아영화 사이트는 중국인들이 많이 이용하나봐요~

오늘은 무료티비다시보기 사이트 0082tv 코리아영화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영화, 드라마, 예능을 즐기고 싶다면 이 사이트에서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