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트맨입니다.
삼성,엘지,현대 등 여러 국내 대기업 뿐만 아니라 아마존, 알리바바 등의 글로벌기업들에서 각광받고 있는 기술이 뭘까요 ? 바로 소프트웨어 산업입니다. S/W산업은 컴퓨터 언어를 알고 활용하면 정말 무궁무진한 사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계속 발전하고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중,고,대학생 분들이 날이 갈수록 소프트웨어 개발에 관심이 많아지고있습니다.

최근에 아주 재미난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이런 소프트웨어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이라면 벌써 알고 계실 수도 있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소프트웨어중심사회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글에 '소프트웨어중심사회'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최상단에 있는 광고 웹사이트 말고 두번째에 있는 소프트웨어중심사회 웹사이트에 들어갑니다.

도메인 주소를 보니 나라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인걸 알 수가 있네요.

메인페이지에 오니 베너 광고가 보입니다.

쭉쭉 내려보니 이 사이트에 있는 컨텐츠가 나열되어있습니다. 

행사정보와 배너도 볼 수 있구요.

인기 다운로드 콘텐츠도 볼 수 있습니다. 초, 중학생들이 많이 관심있어하는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테고리를 살펴보니
산업정보, SW정보, 교육정보, 행사정보, SW중심사회 소개 등의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주변 지인한테 들어보니 이미 끝난 행사긴 하지만 2019 코딩파티 행사가 굉장히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었다고 하는데 한번 볼까요 ?

2019 코딩파티는 코딩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참여해보실 수 있는 그런 좋은 행사인 것 같습니다. 


2019 코딩파티 이 외에도 다양한 행사를 주관하고 있으니 소프트웨어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이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소프트웨어중심사회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