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트맨 입니다.
서울은 어제부터 비가 슬슬 오네요 .. 하긴 올 때도 되긴 됬어요. 요새 너무 비가 안와서 좀 이상하긴 했어요 ㅋㅋ

비오는 날에는 막걸리에 파전.. 캬하.. 도 좋지만 집에서 과자 냠냠 하면서 밀렸던 최신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도 괜찮은 힐링이죠

그래서 오늘은 마루티비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먼저 구글에 '마루티비' 라고 검색하였습니다.

마루티비 라고 검색하니 마루티비 웹사이트가 상단에 올라오네요.

마루티비는 다양한 국내 TV 프로그램을 유저들을 위해 제공하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 사이트 라는 인트로 소개도 있네요.

한번 들어가봅시다.

항상 이런 사이트는 불법 광고들이 붙어 있는 곳 같아요.

최근 드라마 다시보기에는
퍼퓸 25회 다시보기
60일 지정생존자 5회 다시보기
검법남녀2 25회 다시보기
바람이 분다 15회 다시보기
여름아 부탁해 55회 다시보기
등등 여러가지 드라마 다시보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신 예능 다시보기에서는
동상이몽2 103회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363회 다시보기
짠내투어 83회 다시보기
등이 있습니다.

최근 시사 교양 프로그램도 있네요. 

뉴스/스포츠도 있습니다.

종영드라마도 다시볼 수 있습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도 있네요 !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시간 날 때 한 번 봐야겠어요.

홈 화면에서 카테고리를 열어서 들어갈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음..? 실시간 TV도 있네요 ? 한번 들어가볼까요 ?

실시간 티비를 눌렀더니 아예 다른 사이트로 와버렸네요.

실시간 스케줄로 방송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밑으로 내려가다보면 보고싶은 방송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로고가 좀 짤린것도 있네요..

오늘은 마루티비 실시간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