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트맨입니다.
요즘 MLB가 한창 재밌게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MLB 중계 해외스포츠 중계 어디서 보시나요 ?

저는 아는 지인이 소개시켜준 콕티비를 이옹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 콕티비에 대해 알아볼까요 ?

우선 구글에 '콕티비' 라고 검색했습니다.

상단에 콕티비 웹사이트가 보입니다.
들어가보겠습니다.

모자일 버전 이용방법과 홈페이지 이용방법에 대해 친절하게 알려주는 베너네요.

홈화면에는 공지사항, 야구분석정보, 축구분석정보, 야구스페셜, 프리미엄조합픽, 국내야구스페셜 등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를 운영하시는 분은 정말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인것같아요.

하단이 보면 실시간 경기 창 이 있는데 제가 접속한 시간대는 경기가 없어서 안뜨네요...

그럼 다른 카테고리를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먼저 카테고리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야구 분석 정보를 볼까요 ?

MLB 분석 정보입니다.
7월 17일 LA에인절스 휴스턴 분석부터해서 쭉 분석해놓으셨네요.

경기 분석을 아주 상세하게 해놨네요. 


최근 경기 데이터 분석까지...

아주 전문적이여 보입니다.

MLB뿐만 아니라 NBA, 배구까지 분석해놓았으니 스포츠 좋아하시는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이상으로 해외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콕티비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