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트맨입니다.
7월달도 벌써 중순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다들 여름은 잘 나고 계신가요 ? 생각보다 덥지 않아서 좀 두렵진 않으신가요 ? ㅋㅋ 저는 요새 너무 안 더워서 얼마나 더워질라고 준비하고있는거지 ? 라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저는 요새 집에서 해외스포츠 중계를 보면서 띵가띵가 하는게 소확행입니다. 여러분들도 해외스포츠 보는걸 즐겨하나요 ? 가끔 출퇴근 간에 재밌는 경기가 할 때면 티비로 볼 수 없기 때문에 좀 불편했는데요. 핸드폰으로도 실시간 해외 스포츠 중계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고해서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바로 해외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태풍 티비입니다.

우선 구글에 태풍티비 라고 검색하였습니다.

상단에 스포츠중계, 스포츠티비, 메이저리그 실시간 중계, 축구, 농구, 배구 등등 여러가지 스포츠 중계를 하는 사이트인걸 알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볼까요 ?

접속하자마자 보이는 화면은 태풍 TV 채팅방 과 광고베너 들이 보이네요..
음 저런 것들을 제거 시켜보겠습니다.

채팅방을 제거 하니 이 사이트의 수치적인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스포츠 티비 분석, 스포츠 티비 태풍티비 이벤트 등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실시간 방송을 즐길 수 있는 카테고리도 보입니다.

음.. 로그인 후에 시청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회원가입하기는 싫지만 한 번 해볼까요

음...회원가입 약관 동의를 하고..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핸드폰 번호까지 기입해야해서 저는 .. 다음 기회에 가입..하려고요.. ㅋㅋ

스포츠 분석이나 해외스포츠 중계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상아로 해외스포츠 중계 태풍티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