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트맨 입니다.
오늘은 정말 살벌하게 덥네요. 습도가 높아 불쾌지수가 많이 올라가는 날씨입니다. 이런 날에는 집에서 에어컨 싹 틀어놓고 티비나 만화책 보는 것도 소확행이죠..

그래서 오늘은 노라도 만화방 바로가기 최신 사이트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구글에 '노라도' 라고 검색해보았습니다.

노라도 라고 검색을 하니 최상단에 해당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한번 들어가서 살펴보겠습니다.

노라도 만화방 사이트가 아주 심플합니다.
유머게시판
만화게시판
만화연구소
자유게시판
총 4개의 카테고리로 되어있습니다.

각각의 게시판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유머 게시판에 들어와보았습니다.

아이돌출신 CIA 요원 글이 눈에 띄네요. 한번 볼까요 ?

슈가맨 이라는 프로그램에 리치라는 가수가 나와서 토크했던 내용이군요

ㅎㅎ

대단하네요

오오.. ㅋㅋ 이번엔 다른 게시판을 살펴보겠습니다.

노라도 만화방 게시판으로 들어와보았습니다.
5등신의 신부
여친, 빌리겠습니다.
아는 만화가 없네요.

다음 페이지로 가보니
하이큐 358화 다시보기 도 있고 

또 다음 페이지로 가보니
약속의 네버랜드 143화 다시보기
원피스 949화 다시보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63화 다시보기
등 재밌는 만화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엔 만화연구소 게시판에 들어와보았습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만화에 대해 연구하는 게시판으로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노라도 자유게시판에 들어와보았습니다.

이상으로 노라도 만화방 바로가기 최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