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트맨 입니다.
지하철은 춥고 밖은 무지 덥고.. 도대체 어디로 가야할지 갈피를 못 잡고 계신 분들 많으실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얇은 겉옷을 하나 챙겨 다니는데요. 지하철이나 사무실에서 춥다싶으면 얇은 겉옷을 입으면 그나마 괜찮아 집니다.

요즘 출퇴근길에 빠진 애니 가 있습니다. 바로 도로로 라는 애니인데요. 정말 재밌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도로로 24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우선 구글에 애니24 라고 검색해보았습니다. 

애니24 라고 검색하니  애니24 바로가기, 완결난 애니 다시보기, ani24
라고 나오네요. 맨 위에 있는 사이트에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니24 ani24 사이트에 들어가니 정말 다양한 종류의 일본 애니메이션 들이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날짜별로도 검색해볼 수 있고
제작사, 장르, 최신순 등으로도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테고리를 열어보니
신작, 장르, 분기, 올해 별로 TOP20을 선정해놓았습니다. 올해 TOP20을 살펴보겠습니다.

2019년 애니 Top20
원펀맨
방패 용사 성공담

도로로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약속의 네버랜드
현자의 손자

귀멸의 칼날
모브사이코 100
5등분의 신부

카케쿠루이XX
이세계 콰르텟
데이트 어 라이브

도메스틱한 그녀
어째서 여기에 선생님이?

등등 다양한 애니가 2019년 Top20에 선정되었네요. 제가 보고싶어하는 도로로 도 상위등수에 포함되어있습니다.

이제 도로로 를 보기 위해 도로로 를 검색해보았습니다.

맨 밑에 나오네요.

도로로 애니에 대한 설명이 써있습니다. 

밑으로 내려가면 도로로 24화 를 보실 수 있습니다.

광고 닫고 재셩하기 를 눌러 도로로 24화 를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도로로 24화 애니24 ani24 무료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평소 애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