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유나닝입니다. 요새 선선해서 길거리 걸어다니기 아주 좋은 날씨입니다. 이럴 때 여행을 떠야하는데 상황이 여의치 않네요.

오늘은 애드센스 포럼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애드센스가 어떤건지는 다 알고 들어오셨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애드센스 포럼은 애드센스를 사용하고 있는 유저들끼리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입니다.

구글에 '애드센스 포럼' 이라고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애드센스 사이트가 구글 자체에서 광고를 해서 첫번째로 뜨네요. 제가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두번째에 있는 애드센스 포럼 사이트입니다. 방문해봅시다. 


메인 페이지로 들어오니 애드센스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끼리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는게 보여집니다.

유튜브 포럼, 초보자가이드 카테고리가 보이고


자유게시판, 영상포럼


이달의 베스트, 댓글 

명예의 전당, 통계를 볼 수 있네요. 전체 회원수가 9,000명에 달할 정도로 매우 활성화 되있는 사이트인걸 알 수 있습니다.



맨 하단에 가면 이 사이트의 전체적인 카테고리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보고 싶어서 회원가입을 해보려했습니다.

네이버, 카카오톡으로 연동하여 아이디 생성이 가능하군요 !
근데 장바구니, 개인결제 카테고리는 왜 있는걸까요 ? 역시나 상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인건가 ㅋㅋ

저도 블로거니 블로그 포럼 게시판에 들어가보았습니다.

블로그에 대한 여러가지 고민과 솔루션들을 공유할 수 있는 그런 게시판입니다.

애드센스 포럼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 유튜브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는 그런 커뮤니티이니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자주 접속하여 활동하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애드센스 포럼 사이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