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트맨입니다. 오전에는 눈이 정말 많이 와서 오늘 눈 많이 쌓이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오후에 해가 뜨고 눈이 녹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눈 와서 쌓이면 예쁘지만 교통이나 밖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나 힘들죠.. 아무쪼록 눈이 와서 다치는 분들이 없길 바랍니다.

 

오늘은 카드포인트통합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새는 빵집, 화장품 등등 포인트 적립을 많이 해주고 내가 알지 못하는 곳에서도 포인트가 쌓여서 그것이 얼마나 쌓였는지도 잘 모르고 얼마 안 있으면 소멸 된다고 하는 문자는 오고 ,, 답답하신 적이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그 동안 모였던 포인트를 한번에 조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검색포탈에서 카드포인트통합조회라고 검색하면 상단에 해당 사이트가 나옵니다. 해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먼저 본인 인증을 통해 들어가줍니다. 카드 인증이나 IPIN으로 인증하면 됩니다.

 

 

저는 아이핀으로 인증해서 들어갔는데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추가 입력하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조회할 카드를 선택하라는 화면이 나오는데 모두 선택하여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해봅시다. 모두 선택 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버튼을 눌러 이동합니다.

 


 

신한카드 포인트를 확인해보니 포인트가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카드포인트통합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들 기간을 정해서 한 번씩 조회하셔서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