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트맨 입니다. 
어제는 눈이 정말 많이 왔었던 것 같아요. 오랜만에 눈이 오니 이제 좀 겨울 같다는 생각도 하게 되었는데요, 그것도 잠시 눈이 오고 나서 너무나도 추워진 것 같습니다.. 정말 춥네요. 다들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최근 지인한테 소개 받은 재테크 기법에 대해 소개드리려 합니다. 'FX시티 소액투자' 라는 재테크 입니다. 저의 지인은 최근에 결혼을 하고 직장을 그만두고 집에서 쉬고 있는데, FX시티 소액 투자를 통해 재테크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먼저 FX시티 소액투자에 대해 좀 자세하게 알아보기 위해서 FX가 무슨뜻인지 알아보겠습니다. 
FX : Foreign Exchange 의 약자 입니다. 
위에 단어를 직역하면 '외국 환율' 입니다. 
바로 외국 환율의 차액을 통해 생기는 마진 등으로 생기는 이익을 투자하는 재테크입니다.

요즘 FX시티 소액투자가 인기인 이유는 소액으로도 충분히 시작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단기 투자로도 아주 적합하고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상용화가 아직 되지 않아서 사람들이 대부분 하는 주식, 선물, 비트코인 들 보다는 낯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진국인 영국, 미국, 일본 등지에서는 아주 유행하고 있는 거래입니다. 한국에서는 키움, 하나 증권으로 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 키움 증권을 이용하여 거래를 하실 때는 조건이 있습니다. 
증거금 10,000달러가 필요합니다. 한화로는 1,200 만 원 정도 되는 금액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이 바로 시작하기에는 어려움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FX시티는 하나, 키움 증권이 요구하는 증거금을 먼저 제시한 후에 개인이 소액으로 FX마진 거래를 할 수 있도록 개별 거래소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현재는 국내에서는 최대의 FX 마진거래 렌트회사라고 합니다. 그 중에 FX 시티 제네시스점은 저의 지인이 회원으로 가입된 지점입니다. 이 지점은 6,000명 정도의 회원이 있다고 하네요. 

지인한테 듣기로는 지금 가입하는 신규 회원들하네는 신규 가입 이벤트로 2만원을 즉시 지급한다고 합니다. 신규 회원 가입을 진행할 때 가입코드에 "제네시스점" 이라고 입력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FX시티 제네시스점의 장점을 정리해보면
24시간 동안 매도, 매수가 가능 하며 
최소 5,000원 부터 투자가 가능합니다.
PC, 모바일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ISO인증, 특허증,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믿을 수 있는 거래소라고 합니다. 

가장 메리트 있는 점은 최소 투자 비용이 5,000원 부터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네요. 
아무래도 전세계의 환율을 이용하여 투자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좀 더 믿고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FX시티 제네시스점
카카오톡 : FXCITY1234
대표문의 : 010-2068-0703

단톡방도 운영하여 투자자들끼리 소통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